DS-Zone

[커플룩 코디] 간지커플, 이렇게 하면 되지~! (커플옷, 커플룩, 커플스타일, 커플코디법, 얼짱커플) 본문

CodiTip

[커플룩 코디] 간지커플, 이렇게 하면 되지~! (커플옷, 커플룩, 커플스타일, 커플코디법, 얼짱커플)

DS라이프 2012. 3. 5. 16:42
반응형

3월 들어서면서 부쩍 날씨가 따뜻해졌죠?
이젠 정말 봄내음이 물~씬 나네요
이런 날씨에 마음까지 따뜻해지라고 커플룩 코디법 준비했습니당~~~


커플룩은 크게 네 가지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바로 설명 들어갈께요~~
 
시작에 앞서 추천 9걸ㅠ


첫번째 방법은 누구~나 다 아시는 바로 그 방법!
1. 쌍둥이 코디! - 같은 디자인의 옷으로 커플룩 연출하기


<사진출처 : 한아름송이 미니홈피>


<사진출처 : 오쿤>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토모나리>

 

바로 이런 스타일이죠~
남녀가 똑같은 아이템을 똑같이 착용한다거나,
아니면 색깔만 다르게 착용하는 그런 방법입니다~

<사진출처 : 오쿤>

이 사진은 얼짱 유보화 양과 오정규 양의 커플 사진인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베스트 커플룩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따로 적습니다ㅋㅋ
이 커플은 같은 디자인의 데님셔츠를 선택했지만 약간은 다른 색상을 선택했고
키가 큰 남자 분은 겉으로 내어 입고, 키가 작은 여성 분은 안으로 넣어 입어,
서로 다른 느낌을 연출했구요
이 때문에 같은 옷 커플룩의 약간 밋밋할 수도 있는 면을 잘 보안했네요~
그리고 또 한가지! 이 커플은 보시다시피 같은 색상의 하의로 코디하였어요~
오정규 군은 브라운 면바지, 유보화 양은 브라운 면치마.
쇼핑몰 CEO 커플답게 아주 쎈쓰만점 코디이죠?
전 100점 만점에 100점 드리겠씁니다!



2. 같은 소재의 옷으로 커플룩 연출하기
첫번째 방법이 '디자인'으로 커플룩 코디를 하였다면,
두번째 방법은 '소재'를 통한 커플룩 코디입니다~
예를 들어, 야상 입은 남자와 코트 입은 여자 는 커플룩이 아니죠~
하지만 코트 입은 남자와 코트 입은 여자는 커플룩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토모나리>
예를 들면 이런 느낌이죠ㅋㅋ
이 커플은 분명 다른 디자인, 다른 색상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하지만 센스있는 커플의 느낌이 나는 건 왜일까요?
남녀 모두 퍼 모직 코트에 스키니진, 그리고 앵글부츠 라는 같은 소재로
코디했기 때문이죠~
<사진 출처 : 드라마 아직도결혼하고싶은여자>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의 한 장면에서도 이러한 코디법이 나왔구요~
지금은 결별한 김민희, 이수혁 커플의 코디에서도 이러한 커플룩이 연출되었습니다.



3. 같은 색상의 옷으로 커플룩 연출하기

이번엔 '색상'으로 커플룩을 출하는 방법이에요!

                                           <사진출처 : 토모나리>

이런 느낌이죠~
이 커플은 레드 색상을 통해 커플룩을 연출했어요


연예인 이민호 씨와 한지혜 씨죠ㅋㅋ
전혀 다른 패턴, 전혀 다른 디자인이지만 묘하게 어울리는 커플룩!
짙은 남색과 흰색의 색상 조화가 이 커플의 포인트네요ㅋㅋ


4. 악세서리를 이용한 커플룩!

                                  <사진출처 : 지붕뚫고 하이킥>

마지막은 악세서리를 이용한 커플룩이에요~
명장면이죠~ 황정음 양과 최다니엘 군의 키스신!
이 키스신을 빛나게 했던 건 바로 이 함께 두른 빨간 목도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진출처 : 럽앤럽>

요런 커플모자가 악세서리를 이용한 커플룩의 대표적 예이죠!ㅋㅋㅋ
이걸 좀더 응용하면~

<사진출처 : 펀한커플>

다른 디자인이지만 같은 소재, 색상의 커플모자를 착용하여 커플룩 느낌을 센스있게 표현했죠~




커플룩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커플룩에 대해 이렇게 4가지로 범주화 해보았는데요!
실제로는 4가지 말고도 여러가지로 응용이 가능하니깐
개성에 맞는 커플룩 코디 하세여~



현재 커플이신 분들, 그리고 아직 짝을 찾지 못하신 분들~
모두 다 따뜻한 봄 나시길 바랍니다^^
읽기만 하구 그냥 가시지 마시구 댓글 몇 자만 남겨주시구
추천 손가락 꾹~ 부탁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