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남자 여자 옷장 차이 + 이에 대한 반응★ - 남녀탐구생활 '옷장' 편 본문

Hot issue

남자 여자 옷장 차이 + 이에 대한 반응★ - 남녀탐구생활 '옷장' 편

DS라이프 2012. 3. 6. 01:19
반응형

'남자 여자 옷장 차이'라는 단어가 네이버 인기검색어 2위에 링크되어 있길래 
이거 뭔가 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거 보고 잠깐 웃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하게 느껴지는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그에 대한 반응들이 더 가관입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이 커뮤니티 사이트는 10대 중후반 청소년들이 주를 이루는 사이트인데요~
10대 중후반 청소년들은 여성들의 쇼핑 욕구를 게임 캐시와 비교하였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내용보다 이 댓글들 보고 터졌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심한 밤에, 너무 웃겨서 급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댓글들 달아주시구요! 추천 꾹! 부탁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