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Coocha(쿠차) - 신개념 가격비교 쇼핑 사이트!! <추천> 본문

ShoppingTip

Coocha(쿠차) - 신개념 가격비교 쇼핑 사이트!! <추천>

DS라이프 2012. 4. 4. 10:06
반응형

저번에 '뽐뿌'라는 쇼핑 커뮤니티 사이트를 소개한 적이 있었죠?ㅎㅎ

이번엔 Coocha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쿠차는 뽐뿌랑은 조금 달라요~

뽐뿌가 유저 간에 의견을 공유하고 상품을 추천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형식인 반면에

쿠차는 할인율이 높거나 인기가 높은 제품들에 대한 추천을 해주는 전문업체에요~

↑요기가 쿠차 바로가기 링크랍니다^^

링크로 바로 들어가셔서 직접 이용해보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만!

그럼 제가 포스팅할 게 없잖아요~~~

간단히 스샷을 통해 튜토리얼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볼께요! 

이게 쿠차의 메인 페이지에요

로그인한 후에 쿠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관심지역 등을 설정하여 맞춤차트도 만들 수 있답니다:)

가운데 보시면 여러 가지 카테고리들이 나와있죠?

이것으로 원하는 쇼핑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어요!

너무 카테고리가 많아서 다는 설명드릴 수 없고 대표적으로 몇 가지만 캡쳐해보았더요:) 

먼저 소셜커머스 차트!

소셜커머스 차트는 우리나라의 모든 소셜커머스 상품들을 모아서 볼 수 있도록 해줘요!

예를 들어 내가 소셜커머스에서 인천의 맛집 이용권을 찾아보고 싶다고 가정해보아요~

그렇다면 저는 쿠팡, 위메프, 그루폰, 티켓몬스터 등 수 개의 소셜커머스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서 일일이 상품을 검색해보아야 한답니다.

참 불편하죠?

쿠차에서는 그런 불편을 해소할 수 있어요~

쿠차에서 '인천'이라는 하위 카테고리로 가면 인천의 소셜커머스 상품 리스트들만 모아서 출력해주죠.

 다음은 온라인 할인전 카테고리의 캡쳐화면입니다

할인율이 높은 온라인 할인전에 대한 정보를 출력해준답니다

이 화면은 오프라인 할인전 카테고리 화면입니다

이것도 카테고리별로, 지역별로 따로 출력이 가능하며 할인율이 높은 오프라인 기획전이나 할인전 정보를 출력해줍니다

 

이건 '쇼핑몰 특가차트' 화면이에요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우리나라 대표쇼핑몰에서 가장 잘 팔리는 특가상품을 한눈에 쇼핑할 수 있답니다~

 

이건 무료체험단 카테고리에요

여기는 무료체험단 모집에 대한 정보를 모아서 보여주는 곳이에요!

캡쳐화면에만 해도 뷰티테스터, 멋남, 마이하루, 아이폰 스피커 스탠드 등 여러가지 체험단을 뽑고 있죠?ㅎㅎ

블로그 활동에 활발하신 분이라면 이 카테고리 잘 봐두시면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COOCHA의 슬로건은 "세상의 모든 할인"이랍니다.

쇼핑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요 정도 할인 사이트 하나 쯤은 알고 계셔야겠죠?ㅎㅎ

쿠차 바로가기← 

요기가 쿠차 바로가기 링크임당~

 

바로가기에서 회원가입하고 이용하시면 저한테도 초큼의 혜택이 있으니깐요~

이왕 회원가입하실꺼면 요기서 링크 타고 가 주시구요~

이익 바라고 요거 포스팅한 건 아니니깐 추천이랑 댓글만 좀 부탁드릴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