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올킬남'에서 매거진이 왔어요~ - 남자 쇼핑몰 올킬남 매거진 본문

ShoppingTip

'올킬남'에서 매거진이 왔어요~ - 남자 쇼핑몰 올킬남 매거진

DS라이프 2012. 4. 9. 11:50
반응형

며칠 전 우체통을 뒤져보니 제 이름으로 잡지가 하나 와 있더라구요~

내 이름으로 잡지가 올 데가 없는데.. 하면서 보았더니

바로 남자 쇼핑몰 올킬남이더라구요ㅋㅋ

요즘에는 쇼핑몰에서도 이렇게 잡지를 보내나바요~ CRM의 일환인가...?ㅋㅋㅋ

킬남에는 가입만 해두고 아직 물건은 사본 적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요로코롬 손수 매거진까지 보내주시다니 쵸큼 감동이라능요ㅎㅎ

 암턴 요게 매거진의 겉표지이구요ㅋㅋ

한 3장? 그러니깐 6쪽 분량의 아주 얇은 매거진이었어요ㅋㅋ

 딱 펴 보니깐 첫 장은 이러케 빼곡한 글씨가 있네요ㅋㅋ

여자들이 좋아하는 코디 분석이래요ㅋㅋ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했다네요

 머 읽어보니깐 여자들은 블레이저男 보다는 가디건男을 더 좋아한다

그리고 여자들이 선호하는 가디건 색상, 바지나 셔츠 조합 등등을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적어놓았더라구여

 그 다음은 여자에게 사랑받는 남자들의 특징ㅋㅋ

 그리고 담 쪽은 쇼핑몰 올킬남의 봄 신상품 목록이구여ㅋㅋ

 마지막은 Hot Item 몇 개랑 여러가지 쿠폰이네요^^

(쿠폰은 바로 등록했답니다:) 그래두 쿠폰번호는 가려주는 센쓰!)

그리고 맨 뒷장은 올킬남 로고로 마무리!ㅋㅋ(로고가 참 이뿌네요ㅎㅎ)

보니깐 올킬남 매거진 1호네요 요거ㅋㅋ

몇 달에 한 번 나오는 매거진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도 받고 싶다면 가입 gogo 하세요ㅎㅎ

 

올킬남 사이트는 ↑요기 배너 클릭하셔서 가심 되여!

저도 나중에 필요한 게 생긴다면 여기서 함 사봐야겠어요ㅋㅋㅋ

(지금은 쇼핑한 지 얼마 안되서 살 게 없다능...)

오늘 포스팅은 이러케 끝낼 꺼구요~

추천이랑 댓글 꼭꼭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