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투블럭컷] 사랑비 장근석 머리 / + 이홍기 투블럭펌, 이재진 원블럭컷 비교 본문

CodiTip

[투블럭컷] 사랑비 장근석 머리 / + 이홍기 투블럭펌, 이재진 원블럭컷 비교

DS라이프 2012. 4. 14. 12:11
반응형

투블럭컷! 하면 어떤 머리가 생각나시나요?ㅎㅎ

저는 투블럭컷 하면 윗머리 쫌 있어서 빠~딱 세우고 

옆머리 하나두 없는..

그런 전형적인 투블럭 머리가 생각나는데요~

요즘엔 투블럭컷도 스타일에 따라 천차만별이더라구요!

전 최근에 '사랑비'라는 드라마를 보게되었는데요

거기서 장근석 군의 머리가 상당히 특이하고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사진 바로 들어갑니다↓

 

 

 

 

 

 

 

굉장히 세련되지 않았나요?

전 처음에 봤을 때 원블럭컷인 줄 알았어요~

알고보니까 근석 군이 머리는 양쪽을 밀고 앞머리와 윗머리를 길러서 한쪽으로 내려주는 스타일이라네요

비슷한 스타일로는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 군이 있습니다

바로 사진 보시죠↓

 

 

 

 

투블럭컷 처음 나왔을 당시만 해도 조금은 불량스럽고 쎄게 보이는 느낌이 없잖아 있었는데

요즘엔 이렇게 앞옆머리를 부드럽게 내리거나 컬을 주는 방식으로 댄디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세련된 느낌을 많이 줄 수도 있네요ㅎㅎ

근데 이렇게 보니깐 이홍기 군이랑 장근석 군이 조금 닮은 것 같기두 하네요ㅎㅎ

 

마지막은 제가 헷갈렸다던 바로 그 원블럭컷입니다ㅎㅎ

FT아일랜드의 이재진 군이에요~

 

 

 

원블럭컷은 예전에 조금 유행하다가 요즘엔 많이 보이지 않더라구여ㅎㅎ

원블럭컷도 개인적으로 참 이쁘게 보이는데요~

 

마지막 사진은 남성미를 강조한 전형적인 투블럭컷!!

 

 

 

 

요즘 제가 포스팅이 좀 뜸하죠...?

개강두 하고 이제 시험기간도 돌입해서 바쁘네요ㅠㅠ

무엇보다도 초반에 넘 아이디어를 다 쏟았더니 아이템거리가 부족하네요ㅠㅠ

그래도 꾸준히 제 블로그 찾아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과 추천 부탁드리구요! 구독은 맞구독으로 화답하니까 구독 많이 걸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