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위그몰] 블랙엔진 - 남자 비대칭 머리, 샤이니 Key 머리, 시크한 남자 머리 스타일 본문

Wigmall

[위그몰] 블랙엔진 - 남자 비대칭 머리, 샤이니 Key 머리, 시크한 남자 머리 스타일

DS라이프 2012. 4. 30. 12: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위그몰 가발소개 첫번째 포스팅은 바로 일명 '블랙엔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남자 비대칭 머리 스타일이에요^^ 

왁스나 그 외의 손질 없이 차분히 가라앉혀서 시크한 매력을 뿜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죠~

전 이 가발을 보고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Key 군을 연상했는데요~

링딩동 때의 Key 군은 위그몰의 '블랙엔진'과 매우 비슷한 분위기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었네요!

샤이니 키 군 사진 보시면서 블랙엔진에 대한 스타일과 분위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어떠신가요??

좀 감이 오시나요?ㅎㅎ

앞서 말씀드렸듯이 요 아이는 시크남 이미지를 연출하고자 하시는

남성 분에게 딱 맞는 머리 스타일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가발에 대한 상세 정보와 모델 컷은 아래에 바로 첨부해두겠씁니돠ㅎㅎ

어때요?ㅎㅎ

간지 철철 넘치지 않나요??

블랙엔진의 가격은 클래식 원사일 때 32000원

슈페리어 원사일 때 47000원이네요~

블랙엔진은 모델컷에서는 검정색으로 촬영되었지만,

위그몰에서는 모든 디자인이 각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위그몰은 아래 ↓ 링크를 클릭해서 가실 수 있습니다!

www.wigmall.kr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구여~

추천과 댓글 아시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