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위그몰] 트윙클 - C컬 웨이브 머리, 여성스러운 머리, 자연스러운 웨이브, 웨이브 가발, 트윙클 머리 본문

Wigmall

[위그몰] 트윙클 - C컬 웨이브 머리, 여성스러운 머리, 자연스러운 웨이브, 웨이브 가발, 트윙클 머리

DS라이프 2012. 5. 12. 15:35
반응형

  요즘 트윙클이라는 노래 굉장히 유행하고 있죠?ㅎㅎ

위그몰에서도 그 이름을 딴 가발이 나왔답니다^^

 C컬의 웨이브 머리로 위 사진과 같은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사진과 함께 설명이 들어있으니깐여 차근차근 보심 될 것 같아요~

 

트윙클이라고 해서 설마 요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을 떠올리신 건 아니겠죠...?ㅎㅎ

↑뒷모습도 요로코롬 자연스럽게 생겻구여ㅎㅎ 

  롱한 기장의 스타일이라서 이러케 묶으면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앞모습 뒷모습 옆모습이 이러케 나와있어요 ㅎㅎ

+ 위그몰에서는 아래와 같이 정수리를 두피와 유사하게 원형 스킨으로 제작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아래는 실측 사이즈이구여ㅎㅎ 여성스러운 C컬 웨이브 가발, 트윙클의 가격은!

클래식 원사 : 36,500원!

슈페리어 원사 : 51500원!

AND!

이미 구입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까 컬이 꼬불꼬불 강하기보다는 자연스럽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컬이 더 여성스러운 거 아시죠?ㅎㅎ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변!신!

하고싶다면 바로 www.wigmall.kr !!

 

www.wigmall.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