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위그몰] 후아유 - 남자 앞머리 올림 스타일, 남자 가발 후기, 남자 손질 쉬운 가발, 위그몰 가발 후기 본문

Wigmall

[위그몰] 후아유 - 남자 앞머리 올림 스타일, 남자 가발 후기, 남자 손질 쉬운 가발, 위그몰 가발 후기

DS라이프 2012. 5. 27. 15:48
반응형

 오늘 소개할 가발은 위그몰의 후아유 모델이에요!

요 제품은 특히 제가 직접 구매한 가발이기 때문에 더욱 애착이 가는데요!!ㅎㅎ

전 오프라인 매장에서 써보구 샀답니다ㅎㅎ

후아유는 타 제품에 비해 스타일링이 쉬웠어요~

살짝 웨이브가 들어가 있어서 왁스 스타일링 없이도 자리가 잘 잡혀 있답니다!

길이도 적당하고 무난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 같아요~

아래에 제 포토후기도 있으니깐 기대하시길!!ㅎㅎ

 요기까지가 상세페이지였구여~

↓요건 제 인증샷!↓

 저는 클래식원사를 샀어요~

슈페리어원사에 비해 수명도 좀 짧고 열을 가할 수도 없지만

클래식원사도 나름 자연스럽지 않나요?ㅎㅎ

 마네킹 컷이구여↑

 후아유의 가격은 클래식원사의 경우 32000원, 슈페리어원사의 경우 47000원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위그몰의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이야기를 잠깐 하자면,

사장님과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서 좋았구여

여러가지 가발을 써볼 수 있어서 어떤 가발이 내게 어울리는지에 대해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었어요^^

하지만 단점이라면 길이 어려워서 조금 찾기가 어렵다는 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