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제품리뷰] 바이크컬러 큐브백 크로커 - BIKE COLOR CUBE CROAKER (Black), 큐브백팩 본문

제품 리뷰

[제품리뷰] 바이크컬러 큐브백 크로커 - BIKE COLOR CUBE CROAKER (Black), 큐브백팩

DS라이프 2012. 10. 5. 12:00
반응형

혹시 그 가방 보신 적 있으세요?

정면에 3X3의 9개 주머니, 양 옆과 위에 3개씩의 주머니..

해서 총 18개의 주머니가 붙어있는 네모난 백팩. 그리고 주머니마다 칠해져 있는...

 

 

 

 

아마 지하상가나 보세가방 가게 지나시다 보면 쉽게 보실 수 있으셨을 꺼에요~

그것들은 다 여기 '바이크컬러' 사의 큐브백을 따라 만든 일종의 이미테이션이에요ㅎㅎ

원조는 바로 '바이크컬러' 라능!ㅋㅋㅋ

 

암튼암튼요! 저는 요런 많은 주머니의 가방이 넘 맘에 들었지만~

저 무지개색은 나이도 있고 해서 부담스러워서리... 좀더 찾아보았찌요!

그래서 찾고 찾던 결과....!!!    요게 뙇!!

 색상은 검은색에 표면을 약어가죽처럼 유니크하게 만든! 크로커 버전이 있는 게 아니겟씀니까!!

(사실 지브라 ver, 호피 ver 등등도 있답니당)

요건 딱 내 스똬일! 하고 바로 구매를 했쬬!!

(당시 품절 상태라 구하는 데 쫌 어려움을 겪었씁니다ㅠ)

 맛배기 사진 한장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크컬러 큐브백 크로커'는 2011년 출시 제품이에요~

바이크컬러는 큐브백 라인을 매년 몇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하는데요,

언제나 한정판으로 제작한답니다.

그래서 인기 있는 제품은 한 번 품절되면 다시 구하기가 힘들어지죠ㅎㅎ

크로커 버전은 블랙이랑 퍼플 색상이 있는데 퍼플 색상은 아직까지도 품절이 아니에요~

<사진출처 : 가방팝(gabangpop>

퍼플색상 맛배기 사진 한 장 투척!

요 제품은 가방팝에서 지금도 바로 구매 가능하답니다^^

클릭→ 가방팝 바로가기 ←클릭

 

자자~ 잡소리는 요기까지 하구요~

이제 '바이크컬러 큐브백 크로커' 제품 리뷰를 본격적으로 시작할께요~

 

앞서 말했듯 제품은 총 18개의 주머니가 붙어있어요~

정면에 9개 양 측면과 윗면에 3개씩!

주머니의 크기는 핸드폰 하나가 들어갈 정도의 크기에요

 요 사진은 살짝 위에서 본 모습이구요

놀라운 건 지금 현재 이 상태가 아무것도 넣지 않은 상태라는 거~

이렇게 바이크컬러 큐브백 제품들은 토이론? 소재를 사용하여 형태 유지를 해준다네여

(토이론 소재는 무슨 스펀지 같은 게 들어있다고 어디서 들은 기억이...)

 이게 바닥에 눕혀놓고 찍은사진!

(이 사진은 너무 막 찍은듯...)

 옆 모습이구요!

 뒷모습이에요

 바이크컬러 큐브백의 어깨 부분과 등받이 부분에는

매쉬소재로 되어 있어서 통풍이 잘 된다고 해요~

그리고 특히 등받이 부분은 쿠션이 들어있는지 푹신푹신해서 더욱 편해요

 바이크컬러 백팩에는 요로코롬 로고가 붙어있답니다~

요게 없으면 짭이라능!

하지만 크로커 제품은 아직까지 짭이 없는 걸로 알로 알고있어요ㅎㅎ

사진에 재질 보이시죠? 악어 가죽의 느낌이 물씬 나지 않나요?ㅎㅎ

 이제부터는 내부 사진입니다.

새빨간 내부 색상이 참 예뻐요

 노트북 수납공간도 마련되어있구요~

 잔잔하게 펜을 꼽는 곳이나 작은 주머니가 마련되어있어여

 제품 사진은 여기까지 할께요ㅎㅎ

제가 이 가방을 매고 여행을 일주일 간 다녀왔어요~

그 간에 느꼈던 장단점을 몇 가지 써볼께요~

 

먼저 장점!

1. 수납공간이 무지 많아요

요건 딱 봐도 아시겠죠?ㅎㅎ 사방이 수납공간임!ㅋㅋ

2. 얼핏 보면 그냥 천처럼 보이지만 비에 젖지 않아요!

비를 어느정도 맞아도 물방울이 맺히더라구요~ (장대비는 안맞혀바서 몰라여...^^)

툭툭 털면 물방울이 털어지는.. 그런 느낌이에요ㅋㅋ

3. 어깨 패드랑 등받이가 편해요 / 4. 형태 유지 / 5. 예뻐요

 

그리고 단점!

1. 사방에 달린 주머니의 크기가 너무 작아요

휴대폰이나 휴지, 카메라, 이어폰, 선크림 정도를 넣기에는 좋은 사이즈이긴 한데요...

안경집이나 지갑은 들어갈 수 없는 크기에요.

(2012년 신상품엔 주머니 갯수를 줄이고 큰 주머니가 달린 제품이 나오긴 했더라구요)

2. 주머니가 너무 많아서 뭘 넣었는지 헷갈려요ㅎㅎ

이건 단점이라기보다는.. 음 그냥 개인적인 것?ㅋㅋ

여행 중에 예를 들어 이어폰을 찾을라고 하면 한 너댓 개의 주머니를 열어본 후에 찾는...

요랬던 적이 수도 없이 된답니다ㅎㅎ 근데 아마 요 가방 써보심 분명 공감하실 꺼에요!

마지막 사진은 여행 중 찍은 사진!

크기 한 번 보시라구영ㅎㅎ

 

여기까지 바이크컬러 큐브백( BIKE COLOR CUBE CROAKER ) 리뷰 마치겠구요!

힘들게 썼는대 요기 추천이랑 이웃 추가 좀 부탁드려요~

구독은 맞구독으로 화답하겟씀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