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중고등학교 때 꽤나 좋아하는 연예인이였던 장희진 씨가 최근에 인기 검색어에 떴더군요ㅎㅎ

당시 전지현 닮은꼴로 인기 꽤나 끌었었는데...

요즘엔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하고 계시더라구요~

갠적으로 즐겨보는 드라마는 아닙니다만..ㅎㅎ

 

암튼! 그랬던 장희진 씨가 공항패션으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어요!

화제가 된 이유는 하의실종, 8등신 몸매 등등의 이유더군요~

먼저 화제가 된 바로 그! 사진 공개 하겠씀다@_@

바로 요 사진들이구여!!

요런 밀리터리 상의와 짧은반바지 패션은

언뜻 심플하고 대충 입은듯 보일 수 있지만, 2012년 패션 트렌드를 완벽히 잘 반영한 스타일이에요

장희진 씨의 공항패션을 간단히 분석하자면!

'카모폴라쥬 패턴 + 하의실종'이라고 표현하겠어요~

이런 밀리터리 국방 무늬를 '카모폴라쥬 패턴' 이라고 해요

 

 ▲먼저 여성들의 카모폴라쥬 패턴 코디 예이구요!

<사진출처 : 레드옴므>

<사진출처 : 레드옴므>

 

<사진출처 : 레드옴므>

<사진출처 : 레드옴므>

 ▲요건 남성들의 카모폴라쥬 패턴 코디 예에요!

 

2012년 요런 패턴이 패셔니스타들에게는 최신 유행 스탈이라구 하네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전 요런 스타일은 썩 좋아하진 않지만요...ㅎㅎ

어때요? 카모폴라쥬 패턴.. 그래도 은근히 세련되지 않았나요?

 

하의실종은 제가 굳이 여기 쓰지 않아도 어떤 건지 다 아시죠?

여성들이 하의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짧은 치마나 핫팬츠를 입은 경우. 하의가 보이지않고 실종된 상태라고 해서 붙여진것으로 하의+실종의 합성어 형태

요게 하의실종의 뜻(하의실종의 정의)이구요ㅋㅋ

 

<사진출처 : 질레트>

 

하아...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하의실종은 요런 착한 스타일이구여!

장희진 공항패션 간단분석을 통한 카모폴라쥬 패턴, 그리고 하의실종 맛보기였씁니당~

담에 시간 나면 카모폴라쥬 패턴이나 하의실종에 대해 정밀하게 포스팅해보도록 하겟ㅆ므다!

지금까지 DS라이프였구요!

추천 꾹, 댓글 부탁드려용~

by DS라이프 2012.10.14 12:46
  • 염쥐 2012.10.30 17:57 신고 ADDR EDIT/DEL REPLY

    요즘 카모폴라쥬가 난리도 아니네요~^^

    • DS라이프 2012.10.30 22:29 신고 EDIT/DEL

      ㅎㅎ그런가요? 유행이라고는 하는데 제 주변 사람들 중엔 저렇게 하고 다니는 사람 흔치 않더라구여~

  • 2012.11.09 22:52 ADDR EDIT/DEL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1 2 3 4 5 6 7 8 9 10 ···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