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간절기 코디 2탄] 라이더 가죽자켓 스똬일~! 본문

CodiTip

[간절기 코디 2탄] 라이더 가죽자켓 스똬일~!

DS라이프 2012. 2. 21. 23:25
반응형

'간절기 코디 1탄!'에서는
상큼한
야구잠바를 통해
밝고
조금은 귀여운 스타일

연출해 보았다면

2탄! 에서는 가죽 자켓을 통해서
조금은 터프
하고 카리쓰마 있는 스타일
연출해보기로 해요!



 

<사진 출처 : 토모나리>

쇼핑몰 보다보니깐 요런 스타일 팁이 있네요~
가죽자켓을 아주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해둔 것 같아요!
참고하시구요~ㅋㅋ

<사진출처 : 토모나리>

검정색 가죽자켓은 검정색 스키니진과 함께 코디해주시면 아주 시크한 매력을 가질 수 있어요~
여기에 이너가 분홍색이면 error겠죠? 이너도 깔맞춤을 해서 무채색 계열로 해주면 센스만점이랍니다
그리고 가죽자켓은 샤방샤방한 아이돌st의 밝고 부드러운 헤어스타일보다는
모히칸, 왁스 범벅의 불꽃 머리, 롸커 스타일의 장발과 같은 '빨이 쎈' 헤어스타일에 더욱 잘 어울린답니다.


<사진출처 : 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

가죽자켓에 이너로 후드를 레이어드 해서 입는 경우도 있어요~
맨 위 사진(스타일tip)에 가운데 외국인 처럼요, 그리고 요기 장근석 군도 후드를 레이어드해서 입었네요~
이 방법도 꽤 스타일리시하죠?

 

<사진출처 : 아보키>

하지만 가죽자켓이 꼭 터프하고 강한 스타일만 낼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아보키의 박태준 군처럼 캐주얼한 청바지와 함께 코디하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요~
간절기에 자칫하면 식상할 수도 있는 캐주얼룩에 가죽자켓은 '포인트'가 되기도 충분하답니다


<사진출처 : 레드옴므>


가죽자켓은 검정색만 있는 것이 아니죠?
이런 레드 색상의 가죽자켓 있답니다!
이거야말로 "간지 작살"이죠!!
레드 가죽자켓은 정말 잘 입으면 패셔니스트, 못 입으면 패션테러리스트일 것 같아요
모델 분처럼 입으면 무조건 이목 집중이죠!
왠지 홍대, 신촌의 금요일 밤거리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옷차림이네요ㅎㅎ



그리고!
남자만 가죽자켓 입는 거 아니죠!
여자도 멋지게 입을 수 있습니당당당


이렇게 여자분들도 가죽자켓을 통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데요~
여자 분이 입으니깐 좀더 '차도녀' 같은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죠?ㅋㅋ
여성 가죽자켓은 이렇게 숏한 기장으로 많이 입더라구요
하의를 스키니진으로 코디하는 것, 말하나마나 very good이구요~
엉덩이를 살짝 덥는 기장의 롱 티셔츠에 레깅스를 입는 것도 very very good입니당

<사진출처 : 티스빈>
요로코롬 치마를 입어두 괜춘쳐??ㅋㅋ


음, 포스팅의 결론은.....
굳이 가죽자켓에 맞춰입을 하의를 고민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무채색 계열의 스키니진 및 레깅스는 시크한 매력!
치마 혹은 청바지에 가죽자켓은 캐주얼룩에 포인트가 되구요~
빨간 가죽자켓은 유니크한 카리쓰마를 만들 수 있쬬
가죽자켓, 하나의 아이템이 이렇게 각양각색의 느낌을 낼 수 있네요
하지만, 아 다르고 어 다르듯이, 적당한 깔맞춤이나 컨셉은 가지고 코디하시는 게 좋겟쪄


댓글은 블로거의 힘이 된답니다^^
 ←요기 추천도 많이많이 눌러주세효T_T 로그인 필요없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