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17.5금?)샤이니 셜록(Sherlock) 티저 이미지! 본문

Hot issue

(17.5금?)샤이니 셜록(Sherlock) 티저 이미지!

DS라이프 2012. 3. 14. 22:34
반응형
제가 샤이니 카톡 플러스친구를 맺었어요~
오늘 낮에 보니까 샤이니한테 카톡이 왔더라구여~
(제 폰이 캡쳐가 안되는 관계로... 직접 쓰겠습니당)

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셜록(Sherlock)'을 오는 19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공개합니다. 색다른 음악과 세련된 안무로 새롭게 변신한 샤이니의 모습을 만나보세요.
라는 말과 함께~
사진이 13장이나 같이 왔어요ㅋㅋ
근데 왜이렇게 파격적인가요.....ㅎㄷㄷ...
노출이 넘 심한 거 아닌가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백문이 불여일견... 보시죠!↓





 

민호 군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어린 신 같아요...

 


태민 군은 '신비'와 '몽환'적인 컨셉인가봐요~



온유 군은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하네요~

 


키 군은 감각적인 색감이 포인트죠!



종현 군이 남자답게 나온 것 같아요~

 



이게 카톡플러스친구 샤이니가 제게 보내 준 13장의 사진들이구요~
어때요..?
굉장히 파격적이죠...?

보고 깜짝! 놀랐답니다...
티저 이미지만큼이나 새롭고 파격적인 무대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샤이니 참 좋아하는 가수인데, 새 노래 '셜록'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