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제일모직 브랜드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를 소개할께요~ [빈폴, 에잇세컨즈, 엠비오 , 나나리찌, 아이잘 등 판매/기획전] 본문

ShoppingTip

제일모직 브랜드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를 소개할께요~ [빈폴, 에잇세컨즈, 엠비오 , 나나리찌, 아이잘 등 판매/기획전]

DS라이프 2012. 6. 18. 01:25
반응형

 아주 오랜만에 Shopping Tip 포스팅을 하나 하려고 해요~

최근에 알게 된 사이트, 제일모직 브랜드 공식쇼핑몰 '패션피아'!

솔직히 말하자면 링크프라이스에서 광고 좀 달아볼까 하다가 우연히 찾은 사이트에요~

닥스, 헤지스에게 LG패션샵이 있다는 것쯤은 누구나 알고 있었겠지만,

제일모직에게도 그런 사이트가 있었다는 사실!!! 알고들 계셨나요?ㅎㅎ(나만 몰랐나?;;;;)

LG패션샵은 딱 이름만 들어도 LG패션의 브랜드를 파는 직영몰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딱 드는데

'패션피아'라는 이름은 패션플러스나 아이스타일24처럼 그냥 패션종합몰 같은 냄새(?)의 이름이라서

들어는 봤어도 지금까지 단 한번도 손꾸락이 간 적이 없네요ㅎㅎ;;

 

암튼!! 간단히 패션피아 사이트를 소개해볼께요~

 요게 패션피아 사이트의 메인이구요!

패션피아 사이트의 주소는 http://www.fashionpia.com 이랍니다.

 

패션피아는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빈폴, 에잇세컨즈, 후부, Palzileri, 엠비오, 갤럭시, 로가디스, IZALL(아이잘), 구호하트포아이

나인 웨스트 그룹, STEVE MADEN, MELISSA, IDENTI, 에피타프(epitaph) 등

제일 모직 내의 모든 브랜드를 다루고 있는 제일모직 직영 쇼핑몰이에요~

브랜드 별로 선택하여 볼 수도 있고, 물품 종류 별로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볼 수도 있어요

그리고 street blue 메뉴는 '패션피아 아울렛' 인데 몇 종류의 세일 상품들을 볼 수 있어  

 

전 패션피아의 최강 장점은 바로 기획전 메뉴라고 생각해요~

제일모직 내 모든 브랜드의 기획전을 한 눈에 볼 수 있답니다!

신세계몰이나 CJ몰 등 많은 쇼핑몰들의 경우 기획전 종류도 넘 많코 복잡해서 난잡한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개인적으로 여기는 딱 제일모직 브랜드만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심플하네요~

현재는 빈폴 ACC의 2012년 S/S시즌 기획전이 열리고 있어요

(빈폴 시즌오프 30%세일은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라능...)

뭐 이것 외에도 FUBU 시즌오프, 에피타프 시즌오프 등이 많이 열리고 있네요~

그리고 가성비 최고 백팩으로 유명한 아이잘의 고별전도 하구 있구야

(에피타프는 드라마 패션왕에서 가영이가 입은 옷들이 대표적이죠ㅎㅎ)

기회는 자주 오는 게 아니니깐 기획전 때 빨리 Get 해두셔요ㅎㅎ

 (기획전 메뉴는 상단 왼쪽에 있답니당)

 

+ 요런 것 말고도 각종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요!

예를 들면 요론거↓

제일모직 브랜드 좋아하신다면 자주 방문해보시는 게 좋을거에요~

 

 

▲요 배너를 클릭하시면 패션피아로 이동하실 수 있답니당

http://www.fashionpia.com

 

패션피아는 제일모직 공식 쇼핑몰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는 점에서 추천하구여

저는 이쯤에서 패션피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겟씀당

최근에 네이버 이웃커넥트를 달았는데 나를 추가한 이웃이 하나도 없어요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맞구독 갈테니깐 이웃 좀 추가해주세요ㅠㅠㅠㅠ(다음뷰도 맞구독!)

항상 유용한 쇼핑 팁을 제공하는 DS라이프가 되겠쓰니 부탁드립니당ㅠㅠ

더불어 다음View 추천이랑 댓글도 부탁 드릴께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