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제품리뷰] 빈폴 숄카라 가디건 (BeanPole 가디건, 빈폴 카디건, 빈폴 가디건 가격, 빈폴 소매 배색 윙카라 가디건, 숄카라 카디건) 본문

제품 리뷰

[제품리뷰] 빈폴 숄카라 가디건 (BeanPole 가디건, 빈폴 카디건, 빈폴 가디건 가격, 빈폴 소매 배색 윙카라 가디건, 숄카라 카디건)

DS라이프 2012. 10. 7. 17:50
반응형

요즘 딱 가디건 시즌이죠?ㅎㅎ

어느 설문조사 보니깐 여성 분들이 가디건 입은 남자를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블레이저 입은 男 vs 가디건 입은 男' 에서 가디건 입은 남자를 더 편하게 느끼고 선호한다는 설문조사...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빈폴의 가디건입니다!

고전적으로 가디건은 색상이나 단추 정도에만 포인트가 들어갔었는데

요즘엔 카라가 달린 가디건도 심심치 않게 볼 수가 있어요~

 

제일모직 빈폴 사에서도 그런 류의 가디건이 나왔답니다~

일명 숄카라 가디건, 윙카라 가디건으로 불리우는.. 그런 제품이죠ㅎㅎ

 

<사진출처 : 패션피아 홈페이지>

 

요게 모델 착용샷이구요ㅎㅎ

이제 실사 보여드릴께여~

 

 앞모습!

 

 뒷모습!!

 

 

색상은 카멜 색상이랑 네이비색 두 가지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카멜 색상이 더 이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ㅎㅎ

 

<사진출처 : 패션피아 홈페이지>

 

두 가지 컬러의 모델 착용샷입니당

 

마지막으로 상세 사진!

 

<사진출처 : 패션피아 홈페이지>

 

고급스럽죠?ㅎㅎ

요 놈의 가격은 31,8000원이에요~

패션피아 홈페이지 ←요기서 구입 가능하구여↓

홈페이지 들가셔서 제품번호 BC2D519C5B 검색해주심 되세요

소재는 겉감-나일론32% 레이온28% 모22% 면18%
배색-나일론100%

 

빈폴 윙카라 가디건 제품 리뷰 여기까지 하겠구요!

추천이랑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