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샐러리맨 초한지 여인천하 패션] 백여치 정려원 패션 - 백여치vs차우희vs모가지 아니 모가비(백여치 스타일, 백여치 패션, 정려원 스타일) 본문

CodiTip

[샐러리맨 초한지 여인천하 패션] 백여치 정려원 패션 - 백여치vs차우희vs모가지 아니 모가비(백여치 스타일, 백여치 패션, 정려원 스타일)

DS라이프 2012. 3. 9. 08:20
반응형
안녕하셔유 
오늘은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속의 패션을 깊이 탐구!해보기로 해유ㅋㅋㅋㅋㅋ
이 구수한 말투만 보고 딱 감이 오셨겠지만...(제목에 써놓은 건 무시하는 대인배 글쓴이 ㅎㅎ)
네, 오늘 살펴볼 것은 바로 샐러리맨 초한지의 여인들 패션입니다.

샐러리맨 초한지 세 명의 아리따운 여인들이 등장하시는데요
다들 기가 장난이...ㄷㄷㄷ

그만큼 패션도 장난이 아닌 듯 합니다
그럼 먼저 유파이어! 백여치의 패션부터 살펴보도록하죵
 
 

니가 감히?



ㅎㅎㅎ...예 제가 감히...떠...떨리지만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

극중에서 백여치는 재벌가의 손녀로
사치스러우며 천방지축인 성격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녀의 패션 또한 캐릭터에 맞게
톡톡 튀는 발랄함이 있으면서도 럭셔리합니다. 

아니 으뜨케 발랄믄스드 럭쎠리가 가능?
이라고 물으신다면...

려원씨의 스타일링을 보면서 같이 공부해보죠

꾹꾹 꾹꾹

1.비비드한 컬러로 강한 개성이 드러나는 패션


초한지를 보신 분들은 한번쯤 눈길이 갔을만한
백여치 패션의 핫한 비비드 컬러!!!!
백여치를 강한 개성을 패션으로 드러내기 위해
려원씨가 선택한 것이
바로 이 비비드한 컬러의 대비 아니었을까 하는데요.



베이지색 코트와 핫 핑크 스타킹의 코디

위 사진처럼 서로 대비되는 컬러를 함께 매치하여서
눈에 확 띄면서도 포인트를 확실하게 주고 있습니다.

아, 근데 대비되는 컬러의 조합은 
패션의 금기 아니었냐구요?
촌스럽지 않냐구요?

전혀! no!!
물론 서로 대비되는 두 컬러가 채도가 같다면
촌스럽지 않게 코디하기가 까다롭겠지만
한 컬러의 채도를 낮춰주신다면
코디가 훨씬 수월해질 뿐만 아니라
그래 나 컬러 좀 갖고 놀줄 아는 뇨자야
하는 듯한 센스 돋는 코디가
될거라는 나의생각...ㅋㅋㅋㅋ

그야말로 컬러를 완전히 갖고 노는 듯한 
려원씨의 코디입니다.


밝은 그레이 컬러의 가디건과 오렌지색 스타킹의 대비입니다.
스팽글 장식의 상의와 프린지 부츠로
럭셔리함 또한 놓치지 않고 있네요.

ㅋㅋㅋ저 많은 사람 중 려원씨만 돋보이는 이유는...
주인공이라서..
가 아니라 코디 때문이겠죠?
저채도의 보라색 코트와 노랭이 스타킹이 상큼하네요.
저 위의 퍼 모자(메텔모자ㅋㅋ)도 탐나네요

깔끔한 화이트 자켓과 살짝 눌러준 청록색 팬츠 + 오렌지 컬러 백

와우...그저 감탄
세 컬러의 완벽한 조합이
보기만해도 시원시원한 코디입니다.
이정도는 그다지 부담이 되지 않아서
도전할만한 코디 아닌가싶네요. 

저채도의 브라운 코트와 블루계열의 상의 
사이에서
빛나는 포인트가 된 
렌지색 백입니다.

자주색 가디건 + 청록색 스커트 + 노란색 스타킹

이 코디 또한 대비되는 세 컬러를 조합시킨 코디인데
그다지 눈에 거슬리지 않는 이유는
자주색 가디건과 청록색 스커트의 채도를
낮춰주었기 때문입니다.
세 컬러가 모두 핫한 채도의 컬러라면...
꺄옷 >.<아니되올시다

입니다...ㅋㅋㅋㅋ





2.블링블링한 럭셔리함

백여치의 개성을 살려준 비비드 컬러!
근데 그것만이 다가 아니지라
제가 위에서 말한 것처럼 백여치의 패션은
톡톡 튀는 발랄함 + 럭셔리!!!

바로 이것이지라~ㅋㅋㅋ
마치 따땃한 칙힌에 차가운 맥주 한 잔을 건네는 듯한 
완벽패션이라굽쇼
백여치...이 치맥같이 완벽한 뇨자흙흙흙
ㅋㅋㅋㅋㅋㅋ

헛소리는 집어치우고
백여치의 럭셔리 패션을 분석해보겠습니다.

금색자켓+블링블링 이너
 
어머 눈부셔라..
역시 럭셔리하면 요거지라
바로 이 금빛은빛 블링블링이 바로
려원씨의 럭셔리 코디 비법

...인 것 같습니다만(확실히 말하지 못하는 소심함)ㅋㅋㅋㅋ
 


은색 자켓과 화이트 드레스의 매치
 

근데 이 드레스 어디꺼니...
너무 이뻐ㅠ_ㅜ

나는 평생 입어보지도 못하겠지만.ㅎㅎ

 금색 자켓 코디 
내가 입으면 트로트 한 자락 할 것 같은데
이 언니는 예뿨어...멋있워....


연두색 포인트가 들어간 선글라스도 귀엽네요.

깜찍한 리본과 금색 장식이 어우러진
블랙 드레스입니다.

윤아씨도 입었던 드레스라서
화제가 되었었죠
마른사람에게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이라네요,,ㅠㅠ 




3.귀티의 상징 퍼
려원씨가 럭셔리한 코디를 위해 
선택한 아이템이 하나 더 있는데요
럭셔리 코디에 있어서 
블링블링과 양대산맥을 이루는 퍼입니다.  

하늘하늘하늘색 스커트와 하얀 블라우스
그리고 퍼 자켓

안 어울릴 듯하지만 
너무 잘 어울리는 코디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던 코디이기도 하죠.



마트에서도 패션을 포기하지 않고
퍼 조끼와 비비드 장갑을 낀(심지어 짝짝이) 백여치네용
ㅋㅋㅋㅋ


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용?
ㅎㅎㅎ
다음은 샐러리맨 초한지 여인천하 패션 차우희편입니다.
기대된다그요?^^*

그럼 다음에 차우희편도 꼭 보러오시고
떠나기 전에

추천좀..꾹♥
부탁드려요

사진출처 : SBS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