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봄봄봄♪ 남자코디2탄] 맨투맨 스타일 - (맨투맨 코디, 맨투맨 남자, 남자 맨투맨) 본문

CodiTip

[봄봄봄♪ 남자코디2탄] 맨투맨 스타일 - (맨투맨 코디, 맨투맨 남자, 남자 맨투맨)

DS라이프 2012. 3. 26. 15:36
반응형

<사진출처 : 토모나리>


 

봄봄봄봄~♪ 봄이왔써요~♬ 
봄 남자 코디 2탄은 
바로 맨투맨 코디에요~!
샛노란 색의 맨투맨 첫 짤이 참 이쁘져??ㅋㅋㅋ
봄에 알맞게 준비해보았땁니다~~~

아! 그전에!
혹시 맨투맨 티셔츠를 왜 그렇게 부르는지 아시는 분 있나요??
저도 한참을 찾아봤는데 안 나오더라구여;;ㅋㅋㅋ 혹시 아시는 분은 댓글좀 부탁드려요^^


자~~~ 그럼 시작해볼까여??

맨투맨 티셔츠란?

맨투맨 티셔츠는 일반 티셔츠보다는 살짝 도톰한 천의 라운드 티인데요
'후드 모자가 없는 후드 티셔츠'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네요~
by. DS


맨투맨 티셔츠도 보기엔 Basic해 보이지만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그 느낌이 천차만별이에요~

1. 어떻게 입느냐!

1-1. 그냥 입는다~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키작남>

'그냥 입자'는 요런 스타일이에요~
말 그대로 그냥 입는 거져ㅋㅋㅋ
참 쉽죠~?
맨투맨 티셔츠는 프린팅이 있는 경우에는 밋밋함이 덜하지만,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처럼 무지 맨투맨의 경우에는 그냥 입으면 조금은 밋밋할 수 있어요~
이럴 때에는 사진처럼 길이가 긴 패션목걸이 하나쯤 걸어주시면 포인트가 될 수 있답니다^^
목걸이가 아니라 헤드폰, 가방 이런 것도 괜찮구여~


1-2. 셔츠와 함께!

<사진출처 : 아보키>

<사진출처 : 아보키>

<사진출처 : nii>

맨투맨 티셔츠는 셔츠와 함께 자주 입는답니다
셔츠를 이너로 입고 맨투맨으로 레이어드해주면, 댄디하게 코디할 수 있어요~
이 패션도 여자들이 참 좋아라 하는 스따일 이에요~
JYJ의 김재중 군도 셔츠와 함께 아주 스마트한 룩을 보여주네요

 




2. 어떤 맨투맨을 입을 것이냐!


2-1. 화려한 패턴

<사진출처 : 노홍철닷컴>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레드옴므>

화려한 패턴의 맨투맨은 그 하나만으로도 탁월한 존재감을 내죠
봄에는 요거 하나만 입어줘도 타의 시선을 끌기 쉽죠ㅎㅎ
요런 화려한 패턴의 맨투맨은 낮보다는 에 더 빛나는 법이죠~
낮에 요런 맨투맨이 부담스럽다면 아예 낮에는 아우터를 입고 있다가
 밤에는 살짝 보이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해요~

↓요런 식으로 말이져ㅋㅋ

<사진출처 : 노홍철닷컴>

2-2. 기장이 긴 롱 맨투맨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샤이니 종현>

기장이 요로코롬 긴 롱 맨투맨은 스키니진과 참 잘 어울려요^^
스키니진이 꽉 끼기 때문에 밑위나 허벅지 부분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롱 맨투맨 티셔츠는 그 부담스러움을 없애주는 데 탁월하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롱한 기장의 맨투맨은 가오리핏으로 많이 나오는데요~
귀여운 남자로 어필하기에 제격이에요ㅎㅎ


2-3. 무난한 스타일의 베이직 맨투맨

<사진출처 : 노홍철닷컴>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토모나리>

<사진출처 : 토모나리>

베이직한 디자인의 맨투맨은 말 안해도 다들 아실 거라구 생각해요~
스쿨룩으로 참 좋구요~ 무난하고 깔끔한, 그리고 산뜻한 이미지를 줘요
앞서 말했듯이, 셔츠와 코디하거나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코디법을 해주시면 밋밋하지 않아요!
스쿨룩으로도 참 좋답니다^^




+  맨투맨 티셔츠의 또 하나 좋은점!

바로 커플티로 입기 좋다는 거에요~

<사진출처 : 토모나리>

어때요? 진짜 이쁘죠...!
이래서 맨투맨 티셔츠를 남녀구분없는 만능아이템! 이라고 부르나봐요~
놀이동산 갈 때, 혹은 산으로 바다로 놀러갈 때 커플끼리 맞춰입으면
정말 이쁘겠네요^^



맨투맨 티셔츠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께요~~
'봄남자 코디 3탄!'은 아직 뭘할까 생각중인데요..
생각나는 대로 바로 폿흐팅 하도록 하겟씁니당!
 아직도 날씨가 쌀쌀한데 빨리 봄이 왔씀 좋겠네요^^
추천이랑 댓글 부탁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