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위그몰] 베이비 펌 - 최강희 머리, 귀염 머리, 동안 머리, 어려보이는 머리, 베이비펌 가발 본문

Wigmall

[위그몰] 베이비 펌 - 최강희 머리, 귀염 머리, 동안 머리, 어려보이는 머리, 베이비펌 가발

DS라이프 2012. 5. 6. 1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그몰의 '베이비 펌' 가발에 대해서 소개해볼까 해요~

베이비 펌 가발은 정말 이름 그대로 미용실에서 베이비 펌을 한 것 같은 스타일이에요ㅋㅋㅋ

베이비 펌은 귀엽고 앙증 맞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매력적이죠!ㅎㅎ

아마 베이비펌을 한번쯤 해볼까 하고 고민하셔본 적 있는 여성분들 많을꺼에요ㅎㅎ

하지만 요 스탈은 머리 길이가 원체 짧기 때문에 큰 맘 먹고 시도해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게다가 막상 또 하고 나면 펌 자체가 그리 꼬불꼬불한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관리하기도 여간 힘든 일이 아니잖아요~

전 그런 분들에게 위그몰의 이 가발을 추천해요!~

 

 

 

 

 

 

 

 

아이구ㅎㅎ 모델이 너무 앙증맞네요~

귀여워요 귀여워ㅋㅋ

전 이 가발을 보고 예전 최강희 씨의 헤어스타일이 떠올랐어요~

 

 

 

ㅎㅎ위그몰의 가발하고 비슷하죠~

최강희 씨의 동안 비결은 비단 얼굴 뿐은 아닌 것 같아요~

저런 센스있는 패션스타일, 그리고 과감한 헤어스타일!

이런 것이 바로 30대에도 20대 초반으로 보일 수 있는 비결 아닐까요?

10대부터 30대까지 연출하기에 따라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위그몰의 '베이비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