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위그몰] 앤드필 - 왁스 스타일링 없이도 편하게 연출 가능한 남자 가발, 미디엄 길이 남자 머리, 남자 샤기컷 스타일 본문

Wigmall

[위그몰] 앤드필 - 왁스 스타일링 없이도 편하게 연출 가능한 남자 가발, 미디엄 길이 남자 머리, 남자 샤기컷 스타일

DS라이프 2012. 5. 8. 08:37
반응형

 

오늘은 위그몰의 앤드필(Andfeel)이라는 가발을 소개할까 해요^^

이 가발은 좀 특별하답니다!

제가 오프라인의 위그몰을 한 번 찾아간 적이 있다고 말 했었죠?

그때 사장님께서 강추주셨던 가발이에요~

사장님 말씀하시길 "이 가발은 정말 내가 생각해도 역작이야" 라고 하셨죠ㅎㅎ

그 이유인즉슨, 앤드필은 별도의 왁스 스타일링 없이도

컬과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네요~

한 번 가발을 솨샤삭 털기만 하고 머리에 얹으니까 정말 따로 스타일링이 필요 없더라구여ㅎㅎ

자, 바로 모델컷 보시겠씀당↓

 

여기까지가 모델컷이구여~

아래가 마네킹 이미지에요~

앤드 필 가발은 제가 써 본 결과 생각보다 기장이 길었어요~

샤기컷의 느낌도 좀 나고 숱도 많이 쳐져 있는 스타일이에요

 

오프라인에서 봤을 때 느꼈던 점은 가발은 정말 예쁜데 제 얼굴이랑은 안 어울린다 요런 느낌?이었어요ㅠㅠ

사람마다 자신의 얼굴과 어울리는 가발이 다 다르니까

자신의 얼굴과 이미지 메이킹하면서 신중하게 고르는 것이 합리적인 구매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저처럼 오프라인의 위그몰을 방문해보고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위그몰의 오프라인 샵은 부천 테크노 파크 쪽에 위치해있어요~

 

약도는 위와 같구여ㅎ

 

자, 위그몰 앤드필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위그몰의 위 주소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되구여

추천과 댓글 부탁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