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구매후기] 올스타 AS LIGHT HI - 올스타 라이트 시리즈!(슬림한 컨버스화, 문근영 컨버스화) 본문

제품 리뷰

[구매후기] 올스타 AS LIGHT HI - 올스타 라이트 시리즈!(슬림한 컨버스화, 문근영 컨버스화)

DS라이프 2012. 6. 7. 21:15
반응형

최근에 동네에 올스타 물품을 대폭 할인하는 행사를 했어요~

지인이 거기서 올스타 하이 화이트 제품이 있으면 사다달라는 말에

우연한 기회에 올스타 컨버스 제품을 하나 구입하게 됬네욧

막상 가보니, 기본 올스타 제품 말고 좀 다르게 생긴.. 아이가 있더라구여ㅎㅎ

바로 이 제품이에요

 얼추 비슷하게 생기긴 했는데 밑창 부분이 좀 둥글죠?

설명에 따르면 기존 올스타 컨버스의 실루엣을 보다 가볍고 슬림하게 디자인한 제품이라네요

All Star Light(올스타 라이트) 시리즈랍니다!

 기존 컨버스화가 겉보기에 비해 좀 묵직한 느낌이 있었던 반면에

요 녀석은 확실히 무게가 많이 가볍긴 했어요~

 밑창은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많이 얇고 둥글죠?

제품명은 AS LIGHT HIGH이에요~

정가는 52,000원인데 요즘은 인터넷에서 많이들 싸게 파네요~

인터넷 최저가로 190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ㅎㅎ

요 신발은 예전에 문근영 양이 신고 드라마에 나왔다고 하네요ㅎㅎ 

잘 보이진 않지만.. 요 제품이라능...!

올스타 애즈 라이트 하이 후기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구여~

추천 많이들 부탁드립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