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카시오 시계 A159WA-9D - 카시오 빈티지 전자시계 A159WA 개봉기 본문

제품 리뷰

카시오 시계 A159WA-9D - 카시오 빈티지 전자시계 A159WA 개봉기

DS라이프 2012. 10. 1. 15:04
반응형

 

예전부터 전자시계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고 벼루고 있었는데,

쓰던 지샥 시계두 있고 해서 살짝 미루고 있다가

최근에 요 지샥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요번에 하나 구입했답니다!ㅎㅎ

 

A168WG 요 금장 모델이랑 A159W 요 모델 두 개를 고민했써요~

일단 A168WG는 워낙에 유명한 모델이라 다들 아실 거에요~

저도 지나가다 요거 찬 사람 두어번 봤구, 소셜커머스에도 가~끔 뜨던 모델이에요

키얼스틴, 손석희 님, 연예인 김민희 등 여러 유명인들도 A168 계열을 착용해서 더 화제가 되었죠~

(갠적으로 A168 은장 모델은 좀 지나치게 밋밋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 고려 대상에선 제외하였구여..ㅎㅎ)

암튼암튼 A168WG 요건 이렇게 유명한 모델이다 보니까 검색해서 사진도 여럿 보고 실물도 본 적이 있는데

A159WA 이 제품은 이상하리만큼 상품후기라던가 사진이 없더라구여~

 

희소성에 이끌린 걸까요?ㅎㅎ 아니면 대략 8천원 정도 싼 가격 때문일까요?ㅋㅋ

저는 어찌됬든 간에 A159WA-9D 제품을 구매했어요~

A159WA-9D 개봉기 시작할께여~

 

  

 

저는 오픈마켓 옥X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배송비 제외하구 2만3천원? 안팎이었던 것 같아요

제품은 택배 박스 안에 뽁뽁이 안에 casio 박스 안에 비닐봉지에 쌓여져 배송되었구요ㅎㅎ

이런 안전한 포장에 갠적으로 만족했답니다~

요 위에 설명서도 들어있었는데 한국말은 안 써있어서 걍 버렸구요ㅋㅋ

 

아래는 제품 사진이에요~

 

 

 

 

 카시오 a159

 

 

 

 스테인리스 스틸백이었구여,

프리버클이었는데 요거 첨 써바서 줄 맞추느라 고생했네요ㅋㅋ

아래는 착용샷! 

 

 

 

전 팔목이 가는 편의 남자입니다.

그래서 일부러 작은 시계를 샀구요ㅎㅎ

알 크기가 작을 것이라는 사실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예상보다 더 작았어요~

사실 박스 열고 너무 작아서 깜짝 놀랐다능...

지나치게 작아서 처음엔 조금 실망했지만, 가볍고 심플하게 쓰기엔 좋을 것 같아요~

보면 볼수록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그래도 왠만한 팔뚝의 남성 분들에겐 개인적으로 좀 비추입니당... 작아요 정말..)

 

 

요 제품은 라이트가 LED 라이트에요~

A168 모델처럼 EL백라이트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고건 쫌 아쉬운 부분...

그래도 뭐 실생활에서 라이트 쓸 일이 많지는 않으니깐여ㅎㅎ

방수는 생활방수, 그리고 배터리는 7년인가? 암튼 매우 오래 간다고 하네요

크기는 36.3 X 33.2 X 8.2mm, 그리고 무게는 44g으로 A168 모델보다 가볍습니다~

이상으로 "A159WA-9D 구매 후기" 마치겠구여~

이쁘게 잘 쓸께여ㅎㅎ

추천이랑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