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미밴드5 블랙메탈 스트랩 줄질 본문

제품 리뷰

미밴드5 블랙메탈 스트랩 줄질

DS라이프 2021. 2. 17.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남기네요

최근에 미밴드5를 선물 받아서 최애템으로 착용하고 있답니다. 

   (기존에는 미밴드4.. 더더 예전에는 미밴드2를 애용했다능.. 그러고보면 미밴드 골수팬)

저는 사실 미밴드의 기본밴드 타입도 좋아하는데요~

가볍고 편리할 뿐 아니라 매끈한 실리콘의 심플美가 풍기잖아요ㅎㅎ

 

기본밴드 착용샷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밴드의 기본밴드는 워낙에 흔하고.. 또 시리즈를 거듭하며 질리기도 해서리

요번에 큰 맘 먹고, 메탈로 줄질을 해봤다리!!

(사실 메탈밴드 해봐야 네이버에서 11,000원이면 살 수 있기에, 큰 맘을 먹지않아도 되는 가격이긴 하지만서도..

또 뭔가 34,500원짜리 미밴드5에 11,000원짜리 밴드를 투자하기가 조금 아까운 게 사람 심리랄까요ㅎㅎ)

거두절미하고 밴드 구입 및 착용기 갈께요~ 

(참고로 내돈내산! 광고 아니랍니다)

 

 

일단 저는 상기와 같이 10,900원에 네이버쇼핑에서 구매했구요

블랙메탈 제품을 옵션으로 선택했습니다. (세부형태별로 가격 차이는 조금씩 있답니다)

배송은 하루 반나절 걸렸네요

 

 

박스를 뜯어보니 요렇게!

저렴이라서 그런지 중국어가 적혀있네요~

 

 

 

아니근데... 서비스까지 챙겨 주시네요..

 

상당히 혜자로운 구성..

 

보호필름이랑 줄질 도구입니다.

 

 

 ★

본품은 하기와 같습니다.

 

 

좌측에 까만고무줄은 머리띠!!

가 아니라, 메탈밴드에 미밴드헤드를 고정시켜주는 고리에요ㅎㅎ

요 제품은 고무줄을 통해서 미밴드4와 미밴드5, 모두 사용할 수 있게끔 되어있답니다.

 

 

 

 

 

메탈밴드는 잔기스가 없도록

 

이렇게 비닐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비닐 떼어내보니 빛깔이 살아있더랍니다ㅎㅎ

 

 

이제 서비스로 받은 도구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줄질을 해볼까요?

제 손목에 맞게끔 사이즈를 줄입니다.

예~전에는 이런 도구가 없어서.. 콤퍼스? 그걸로 씨름했던 기억이...

 

 

동그란 홈 부분을 잘 맞춰서 살살 돌려주면 쏙.. 하고 빠져나오는 신기한 도구..

역시 사람은 도구를 사용해야된다니까!

 

 

 

완성!!

 

참 쉽죠?

 

 

 

 

 

 

신난다!!!

 

 

생각보다 너무 예쁜데요?

예쁘게 다시 한번 찰칵!

 

 

기존 실리콘밴드도 심플했지만.. 뭐랄까 약간 스포티한 느낌이 있었잖아요~?

근데 이렇게 메탈밴드로 바꾸고 나니, 좀더 멋스러운 악세서리 같아졌어요

정장에도 더 잘 어울리고요, 가장 좋은 것은 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미밴드5 줄질 오나전 강추합니다★

 

ps. 메탈은 블랙보다 실버가 더 예쁘다는 제보가......

     조만간 추가구매할지도 모른답니다 하하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