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 텐바이텐 대학로점 탐방기 [1F 편] - 사진有 스압有 (10X10 대학로점, 텐바이텐) 본문

ShoppingTip

★ 텐바이텐 대학로점 탐방기 [1F 편] - 사진有 스압有 (10X10 대학로점, 텐바이텐)

DS라이프 2012. 3. 6. 13:10
반응형



텐바이텐 대학로점을 다녀왔씁니다!
전부터 익히 들어서 가보고 싶기두 하고, 간단히 살것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갔습니다ㅋㅋㅋ

사진 많으니깐 스압 유의하시구요!
10X10 탐방기 시작할께요

텐바이텐은 1층, 2층이 있어요!

1층

이 사진은 1층 외관이에요~
'Go back, 사랑하는 사람에게 go back 하세요!'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네요


 


텐바이텐은 요로코롬 귀엽고 앙증맞은 악세서리들이 많아요~
귀걸이, 목걸이, 핸드폰걸이, 핸드폰케이스 등등등...





 

 

 

 







텐바이텐은 가방이 참 많았어요~

 

 



요즘 요런 클러치백이 유행이라던데,
결국 구매하진 않았지만 제 뽐뿌 욕구를 계속 당겼답니다ㅠㅠ





텐바이텐의 분위기만큼이나 상큼한 시계들도 있구여


컵싸개(?) 그런것도 잇구요ㅋㅋㅋㅋ


드로즈 팬티도 있네요ㅋㅋ


예쁜 양말들도 있어요

 

 


과자류도 보이네요ㅎ
맛있겠따....;


 





이뿐 편지지, 문구류들도 상당히 많았어요

 

↑간단한 화장품 류,
↓예쁜 우산도 있네요


어때요? 이쁘죠??
일반 문구점과는 달리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한 용품들이 많았어요~
음.. 굳이 비하자면 아트박스 랑도 유사한 것 같아요
아트박스는 아이디어 상품이 많은데, 텐바이텐은 아이디어 상품은 거의 없지만,
아트박스보다 더 종류가 다양하고 매장이 훨씬 컸어요
아트박스와 마찬가지로 친구 생일선물이나 애인 기념일 선물을 챙겨주기 좋은 곳이에요~
외관의 'Go back'이란 단어가 그런 의미에서 적혀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자, 텐바이텐 1층은 이 정도로 마무리 하구여~

이제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2층 이야기는 잠시 후에 쓸께여~ㅠ 기달려주333333)

잠깐!! 2층 가시기 전에 추천 꾹~! 댓글 다다닥~!
아시죠?^^

2층으로 ㄱㄱ씽 ↓
http://dszone.tistory.com/entry/텐바이텐-대학로점-탐방기-2F-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