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텐바이텐 대학로점 탐방기 [2F 편] - 사진有 스압有 (10X10 대학로점, 텐바이텐) 본문

ShoppingTip

텐바이텐 대학로점 탐방기 [2F 편] - 사진有 스압有 (10X10 대학로점, 텐바이텐)

DS라이프 2012. 3. 6. 14:49
반응형

오래 기다리셨씁니다
~



텐바이텐 1층이 팬시, 문구, 악세서리 등이 주를 이루었다면
2층은 인테리어, 소품, 의류 및 패션잡화가 주를 이룬답니다~
보실까여?ㅋㅋㅋ

텐바이텐 2층



2층에서 우릴 첨 반겨주었던 건 바로 이런 스탠드와 조명들이었어요~
이쁘죠ㅋㅋ 엔틱한 것도 있고 세련된 것도 있고 각양각색이었어요


요런 귀요미들도 있구요!

 



 

 

 


각양각색의 식기들도 한자리에 모여있구요!
(ㅋㅋ저기 별다방미쓰리도 보이네요~ 텐바이텐 대학로점은 별다방미쓰리 맞은편이랍니다^^)


 

 

시계들도 참 많았어요~
벽걸이 시계 자명종 시계 등등..
하나같이 이쁜 거 있쬬~?



 

 

의류와 패션잡화도 참 많았어요~
30%세일 하는 것들도 있구ㅋㅋ
텐바이텐은 특히나 가방들이 유독 이쁜 것 같아요 특이하공ㅋㅋ



↑이건 넥타이와 모자에요
넥타이도 참 특이한 케이스에 팔죠

 

 

↑지갑
 ↓양말, 모자도 있어요

 

 


요건 마스크에요~
'스마일믹스'라는 쇼핑몰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스마일믹스도 텐바이텐에 입점했다네요


스마일 믹스 의 마스크는 원통형 케이스에 담아서 판답니다
특이하고 이쁘죠?ㅎㅎ
스마일 믹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http://www.smilemix.co.kr/
 요기를 방문하심 되구요~
마스크 가격은 대체로 5000원을 웃도네요~

 

 


캐리어백두 있고염


요 코끼리는 뭘까요? 바늘꽂이인가?ㅋㅋ

 


얘는 휴지걸이에요~
디자인도 유니크하면서, 휴지에 물튀김을 방지한답니다^^
같이 갔던 제 친구가 나중에 와서 꼭 사겠다고 다짐했던.. 바로 그 제품이에요





텐바이텐 2층에는 신발도 많았어요
그 중에 TOMS라는 신발 브랜드도 입점해있더라구요
TOMS 공식 판매처 라는 문구가 신뢰성을 더해주네요ㅋㅋ




향수도 요로코롬 있구여~

 

 

공주풍의 음.. 이거 뭐라하지;;
그 보석함?? 그런것도 있네여;;;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하이라이트!
쇼핑몰 토모나리 도 텐바이텐에 입점해 있는데요!
토모나리 오프라인 매장은 제가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할께요~
깨알같은 포스팅 갯수 늘리기!ㅋㅋㅋ
(왜냐면 제 블로그에 '토모나리'로 검색하셔서 들어오시는 분이 많아서요~)

텐바이텐 대학로점 2층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구요~
댓글이랑 추천 잊지 말아주세요T_T


텐바이텐 토모나리 포스팅 → http://dszone.tistory.com/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