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위그몰] 빈 - 남자 단발, 남자 긴 머리, 원빈 머리, 김희철 머리, 김범 머리, 류승범 머리, 예수 머리 본문

Wigmall

[위그몰] 빈 - 남자 단발, 남자 긴 머리, 원빈 머리, 김희철 머리, 김범 머리, 류승범 머리, 예수 머리

DS라이프 2012. 5. 17. 11:08
반응형

 오늘 소개할 스타일은 남자 단발 머리 스타일이에요

일명 '예수 머리'라고도 불리우는 스타일이기두 하죠!ㅎㅎㅎ

남자로서는 상당히 파격적이기도 하고, 기르는 데에 꽤나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간지가 퐝퐝 터짐에도 불구하고 쉽게 시도해보기 힘든 헤어스타일이죠~

그런 멋쟁이남자들을 위해 위그몰에서 준비했습니다!

그게 바로 위그몰!

오늘은 남자 단발머리 ''을 소개하도록 할께여~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특별한 모임이나 클럽에서 자신의 개성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싶을 때!

 단발 형태의 스타일에 가벼운 펌기가 있는 네츄럴한 웨이브 디자인으로

얼굴라인을 완벽 커버가 가능한 최고의 제품입니다.

남성 분들은 왠만큼의 인내심이 아니면 어깨까지 오는 길이의 기장을

가지기 어려우신 만큼 반가운 제품 '빈'입니다.  

 by. 위그몰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 씨의 스타일을 적용해

보헤미안하면서 자유분방, 그윽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재현 했습니다.

영화 아저씨에서 나오는 원빈 씨의 머리를 평소 원했던 분들에게

더 없이 좋은 제품이라는 위그몰의 소개글도 보이구여!

 

각자의 취향에 맞게 연출하실 수 있도록 앞머리의 기장을 길게 제작하였고

정수리는 가벼운 왁스질로도 볼륨을 살릴 수 있도록,

그리고 옆머리는 얼굴라인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합니다ㅎㅎ

 

 

 

 

하아.. 요 머리 완전 갖고싶네요

섹시한 남자! 제 바램입니다ㅎㅎ

 

 

 

 

 

 

 

 

ㅎㅎ비슷한 스타일의 남자 장발 연예인들을 모아봤어요

 

요즘 댄디한 스타일의 훈남들은 어딜가나 볼 수 있지만,

이렇게 눈에 확 띄는 유니크 스타일의 차도남들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차가운 도시 남자의 느낌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위그몰의 '빈'을 강력 추천합니다.

 

 

 

가격은 제가 캡쳐한 대로

클래식 원사는 36800원/ 슈페이러 원사는 51800원입니다.

해외 배송도 가능하구여ㅎㅎ

 

www.wigmall.kr

www.wigmall.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