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Zone

[위그몰]블라인드 컷 - 우기명 머리, 남자 뱅헤어, 남자 버섯머리, 일자버섯머리, 시각포기컷, 장님컷 본문

Wigmall

[위그몰]블라인드 컷 - 우기명 머리, 남자 뱅헤어, 남자 버섯머리, 일자버섯머리, 시각포기컷, 장님컷

DS라이프 2012. 5. 21. 09:19
반응형

 

 

웹툰 패션왕 많이들 즐겨보시죠?ㅎㅎ

패션왕의 주인공 우리의 우기명 군의 요 머리 많이들 관심 가실꺼에요~

이 웹툰 유행하고 나서 덩달아 10대~20대 사이에서 이 스탈이 최신유행이라고 하더라구여ㅎ

일명 블라인드 컷!

위그몰에서도 '블라인드 컷'이 출시되었답니다^^

 

실사판 우기명을 보는 것 같죠?ㅎㅎ

 

 

혹시 앞이 잘 안보이지 않을까 하는 걱정 하고 계신가요?

블라인드컷은 '아름다움을 위한 시각의 포기' 라는 수식어가 붙는 스탈이에요

시야가 좀 가려지긴 하지만 앞이 안 보일 정도는 아니라는 사실!ㅎㅎ

위그몰에서도 이렇게 소개해놓았네요

"비록 시각은 포기하지만 간지만은 철철 흐르는"

 

이런 헤어스타일의 장점이라면,

반바지에 반팔티셔츠만 입어도

"쟤 스타일 좀 나는데?"

라는 말을 들을 수 있다는 점!

 

 

 

 

한마디로 블라인드 컷은

극도의 핏을 끌어올려주는 머리

라고 제가 정의하겠어요^^

가격은 클래식원사는 36500원이구 슈페리어원사는 52500원입니다^^

 

반응형